2024.05.30 (목)

어제 방문자
3,451

부산

영도도서관 남항분관, ‘온가족이 다함께 Read&Play’운영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영도도서관 남항분관에서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영어독서 활동 프로그램 ‘온가족이 다함께 Read&Play’를 운영한다.

 

‘온가족이 다함께 Read&Play’는 영어 기초를 다져야 하는 시기의 6 부터 8세 아동과 보호자(조부모, 부모 등)가 함께 영어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어린이의 영어독서 흥미 유발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할 수 있는 보호자의 범위를 조부모, 부모 등으로 확대 편성했다.

 

보호자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어린이의 영어독서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울러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영어 독서지도 교육법도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6월 1일 부터 6월 29일까지 이며, 총 5회, 매주 토요일에 운영한다.

 

전문 강사의 영어동화 구연 후 어린이-보호자가 1팀을 이루어 다양한 독후활동을 수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5월 9일 10시부터 영도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어린이-보호자 1팀씩 총 8팀(16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영도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도도서관 관계자는“해당 프로그램이 아동의 영어 학습 의욕 고취 및 독서 흥미 유발을 통한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