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목)

어제 방문자
3,451

특별기사

초고령화 사회에 대비하는 브랜드 사임당패치 휴대용 통증 완화기기 사임당 바디펜 출시

유럽 CE인증,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인증 2등급 의료기
저에너지 전기 출력으로 안전한 사용

 

25일 사임당패치가 휴대하여 사용 가능한 근육통 완화기기 사임당 바디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쁜 일정으로 물리치료를 받기 힘든 현대인과 잦은 통증을 호소하는 노령인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2등급 의료기기에 해당한다.

 

25일 사임당패치는 초고령화 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자가치유 시장 확대가 불가피하며 이번 신제품 출시가 유의미한 의미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임당 바디펜은 근육통 완화 목적의 개인용 전기 자극기로 압전 변환기에서 발생하는 저에너지 전기 출력을 통해 즉각적으로 통증을 완화한다. 이 제품은 유럽 CE인증과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사임당 바디펜을 적용할 근육 통증 부위를 결정하고 초록색 버튼을 30~40회 가량 클릭하여 빠른 근육통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 4~5회까지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넓은 부위의 근육통에도 적용할 수 있다. 

 

옷을 입은 채 사용 가능한 비침습성 제품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과도한 PC업무로 근육통증을 느끼는 직장인 ▲장시간 서서 작업시 ▲잦은 집안일로 근육 통증을 느끼는 주부 ▲지나친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증 ▲노인에게 발생하는 다양한 근육통증 ▲발목 근육통증 등에 간편히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는 원터치 기기 동작  ▲배터리 교체 없이 최대 2년간 사용 가능한 일체형 모델  ▲통증 부위에 정확히 겨냥하는 국소 면적 펜촉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는 펜타입 패키지로 휴대 등 편의 요소도 갖췄다.

 

사임당패치 관계자는 “생애주기 동안 따라붙는 근육통으로 일상에 지장을 받는 사람이 많다”며 “사임당 바디펜으로 하루 1분만 투자하여 효과적으로 근육통을 완화하고 삶의 질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