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월)

어제 방문자
2,328

특별기사

아리아리 인성교육원, 하트톡 가족 북콘서트로 정선을 감동시키다

 

 

  2024년 6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 정선문화원에서 정선교육지원청의 위탁으로 진행된 하트톡 가족 북콘서트가 아리아리 인성교육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선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 교사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고남철 선생의 감미로운 하모니카 연주와 정선고등학교 김서율 학생의 감동적인 노래로 시작되었다. 정선군의회 송수옥 의원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정선군협의회 홍천식 회장 또한 이번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이번 하트톡 가족 북콘서트 행사는 <엄마 까투리>를 주제로, 가족 소통 놀이, 북 토크, 북 놀이, 공감 토크 및 소감발표, 그리고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였다. 하트톡 대표 안현지 강사의 강연은 엄마 까투리의 사랑과 희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로 시작되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부모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 경험 중에 생길 수 있는 오해나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었고, 이에 참석자들은 공감하며 함께 흐뭇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북 놀이에서는 △엄마 사랑해요 △까투리알 지키기 △엄마 까투리 협동작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2016년에 창립된 아리아리 인성교육원은 맞춤형 강연 및 관공서 등을 통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앞으로도 아리아리 인성교육원은 다양한 세대의 구성원들이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정선군민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성공을 위해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