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2 (금)

어제 방문자
4,499

전국

대자연 속 힐링 산책 '2025 원주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개최

1천여 명과 함께 고요한 달빛으로 물든 봄의 숲길 속으로!

 

‘2025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행사가 5월 2일 저녁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일원에서 1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광활한 대자연 속 다채로운 문화 예술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크밸리 리조트와 한국걷기협회가 주관한다. 매년 5월 초 선착순 1천 명씩 모집해 개최해 오고 있다.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는 일상의 분주함이나 도시의 생활 소음에서 벗어나 순위 경쟁 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봄의 정취로 물든 고즈넉한 밤을 만끽하며 자연과 교감해 볼 수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 지급되는 야광머리띠와 야광봉이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불빛으로 인해 이색적이고 멋진 풍광을 즐길 수 있다.

 

5㎞ 코스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했다. ▲시원하게 펼쳐진 페어웨이와 리조트 전경이 어우러진 카트 산책로 구간 ▲울창한 참나무 군락지로 둘러싸여 은은한 숲의 향기가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하는 오크밸리CC의 오크 코스 구간 ▲신비로운 음악에 맞춰 살아 움직이는 듯 펼쳐지는 빛의 향연이 시선을 사로잡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 구간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 공원 구간 등을 돌아보는 순서로 진행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