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6 (화)

어제 방문자
1,041

특별기사

5월 가정의 달 맞이 맘키움 주최 지역사회 화합 바자회 개최 예정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과 국가유공자, 국내 거주 외국인을 위한 특별 바자회가 개최된다. PAT와 이마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5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와 5월 10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15시까지 서초구 남부순환로 342길 82에 위치한 국제 마인드 교육원 주차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의류, 식품 등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국가유공자,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바자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지역 구성원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맘키움 주최측은 전했다. "특히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과 한국에서 생활하는 외국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의식 함양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서초구 남부순환로에 위치한 행사장은 접근성이 좋아 많은 지역 주민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활기를 띠고, 다양한 문화 교류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