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9 (화)

어제 방문자
4,387

경기

주식회사 인씨스,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마을 공동체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지난 19일, 주식회사 인씨스(대표 남현식)은 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후원금 5,000,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주식회사 인씨스 남현식 대표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사용되어 지역사회의 활기찬 변화와 주민 간 소통 증진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하남시 미사동에 소재한 주식회사 인씨스는 2009년 창립된 기업으로, 급변하는 물리적 보안, 정보보안 및 설비 시장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컨설팅, 시스템 설계부터 조달, 설치, 통합시험, 운영지원, 유지보수까지 보안 시스템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기반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현식 대표는 “이번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 한 분 한 분의 다양한 복지 욕구를 세심하게 살피고, 충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식회사 인씨스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실질적인 지원과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서로 돕고 응원하는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큰 기여를 해주신 주식회사 인씨스 남현식 대표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관은 주민참여형 복지공동체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이웃 모두가 행복한 마을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