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9 (화)

어제 방문자
4,387

전국

광산구, 광산뮤직ON페스티벌 후원금 전달식 개최

NH농협은행 광주본부·씨엔드메르웨딩홀, “광산뮤직ON페스티벌 광주 대표 축제 거듭나길”

 

광주 광산구는 9월 20∼21일 이틀간 황룡친수공원에서 열리는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기업들이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3회를 맞이한 광산뮤직ON페스티벌이 광주를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장재영)와 씨엔드메르웨딩홀(회장 이천연)이 각각 후원금 1,800만 원과 1,000만 원을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박병규 광산구청장을 비롯해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 본부장, 장재영 농협은행 광주본부장, 이천연 씨엔드메르웨딩홀 회장, 이창규 씨엔드메르웨딩홀 본부장, 서상헌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 상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광산의 새로운 매력과 생동감 있는 도시 이미지를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음악 중심의 축제로 기획됐다.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9월 20∼21일 이틀간 광산구 황룡친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10CM, 황가람 등 국내 가수 공연과 블랙이글스 에어쇼,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다가오는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을 위해 지역 기업에서 후원해 줘 감사드린다”며 “지역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밌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