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 (월)

어제 방문자
2,534

전국

군산시 친환경 농산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친환경 레이크마켓’개최

군산시친환경농업협회, 9월 27일~28일 은파 수변 무대 일원에서 판매 행사 진행

 

군산시친환경농업협회가 주최하는 농산물 판매 행사인 ‘친환경 레이크마켓’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군산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식 및 만들기 체험, 농산물 꾸러미 응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방문객들은 친환경 인증 농가의 쌀, 버섯, 고추, 참깨, 콩, 미숫가루 등 다양한 농산물을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판매 농산물 모두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 친화적인 방식으로 재배되어 안전하고 건강한 품질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인절미·김치·고추장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먹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주최측은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는 계기와 함께 주말 은파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진완 군산시친환경농업협회장은 “이번 레이크마켓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을 군산 시민과 소비자 여러분께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이 행사를 기점으로 군산시 친환경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김상기 군산시 먹거리정책과장도 “레이크마켓은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친환경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좋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친환경농산물의 경쟁력을 높이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