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 (월)

어제 방문자
2,534

전국

대구문화예술회관·대구시립예술단 2025 회원 감사 음악회 '숲 속 콘서트' 개최

9월의 마지막 날, 문화예술회관 숲속 공연장에서 운치 있는 야외 공연

 

대구문화예술회관·대구시립예술단 2025 회원 감사 음악회 ‘숲속 콘서트’ 공연이 9월 30일 저녁 7시 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숲속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문화예술회관 및 시립예술단 회원 대상으로 한 이번 감사 음악회는 지난해 12월 개최됐던 고객 감사 음악회의 연장선으로, 앞으로도 매해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대구시립국악단, 무용단, 극단이 펼쳐 보인다.

 

시립국악단에서는 청아한 멋의 피리독주 ‘청성곡’, 대금과 가야금 ‘한오백년’, 대금과 무용 ‘날개’, 한국무용 ‘교방살풀이’ 그리고 가을밤 공기를 흔들어 놓을 ‘사물놀이’를 준비한다.

 

시립무용단 수석 단원의 남녀 듀엣 공연과 시립극단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대구문화예술회관 숲속 공연장 입구에서부터 등불을 밝힌 따뜻한 분위기 가운데 시립예술단의 수준 높은 공연과 관객과의 소통이 있는 자리로 문화예술회관과 시립예술단을 지지하고 관심 가져준 회원들에게 답례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김희철 대구문화예술회관장은 “대구문화예술회관과 시립예술단, 그리고 순수예술 장르를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공연이다.

 

오셔서 가족 같은 분위기 가운데 가을밤과 예술을 즐기시길 바라며,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앞으로도 대구사진비엔날레·인문학극장 등 굵직한 전시와 공연이 계속되는 만큼 더 자주 발걸음 해주시길 바란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공연 관람 신청은 문화예술회관 및 시립예술단 회원 대상 문자 접수를 마감한 상태이며, 취소자 발생에 따른 추가접수만 회원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