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08 (수)

어제 방문자
1,615

전국

공주시, SNS 서포터즈 백제문화제 팸투어 진행

백제문화제 현장 직접 체험하며 축제 홍보 앞장

 

공주시는 제71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축제 홍보 강화를 위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간 SNS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제12기 공주시 SNS 서포터즈와 관계 공무원 등 총 17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백제문화제 현장을 직접 찾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으며 이를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유하며 축제 홍보에 나섰다.

 

공주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백제문화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와 경제적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2025년 공주시 SNS 서포터즈’는 블로거 20명, 영상 제작자 8명 등 총 28명으로, 여행 블로거, 사진작가, 회사원, 프리랜서, 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으로 구성돼 있다.

 

서포터즈들은 올 한 해 동안 공주시 곳곳을 탐방하며 사진과 글로 기록해 공주의 멋과 맛, 축제, 관광, 문화를 콘텐츠로 발굴해왔다.

 

염성분 홍보미디어실장은 “올 한 해 공주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헌신해 주신 SNS 서포터즈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열정과 참여가 공주를 더욱 매력적이고 활기찬 관광지로 성장시키는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