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5 (토)

어제 방문자
6,195

전국

사상구 주례열린도서관,‘초등교사와 함께하는 2025 상반기 토요특강’운영

 

부산 사상구 주례열린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월부터 매주 토요일 ‘초등교사와 함께하는 상반기 토요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초등교사와 함께하는 토요특강’은 지역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 및 독서 습관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관내의 우수한 초등학교 교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독서와 교과과정을 연계한 강좌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2월부터 6월까지 ▲놀이로 키우는 사고력! 그래비트랙스 미니 올림픽 ▲동화책과 놀이로 배우는 수학과 미술 ▲나만의 페이퍼타운: 우리 동네 만들기 ▲세상을 바라보는 해상도를 높이는 문해력 키우기! ▲보드게임으로 기르는 수학적 공간감, 5개 프로그램을 매월 하나씩 토요일마다 실시한다.

 

지난 3월에는 ‘동화책과 놀이로 배우는 수학과 미술’강좌가 시작되어 초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이 동화책과 놀이를 통해 수학 원리를 이해하는 학습을 하고 있다. 오는 27일에는 ‘나만의 페이퍼타운: 우리 동네 만들기’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주례열린도서관은 지역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례열린도서관 전화 로 문의하거나 주례열린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