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6 (수)

어제 방문자
4,540

경기

동사모·타이어프로 인계점, 복날 맞아 수원 팔달구 지동에 삼계탕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 위해 삼계탕 60인분 정성껏 준비

 

지난 5일, 동사모(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와 타이어프로 인계점에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말복을 앞두고 수원시 팔달구 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닭 및 한약재 60인분과 복숭아 3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원찬 경기도의원, 방재영 동사모 회장, 최홍석 주민자치회장, 김은수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 정순화 지동장 등 지역 내 영향력 있는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후원받은 재료로 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들이 지동 행정복지센터 못골부엌에서 오전 내내 구슬땀을 흘리며 삼계탕을 조리하고 지동 건강복지팀에서 무더위 속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삼계탕을 전달함으로써 더욱 의미를 더했다.

 

방재영 동사모 회장은 "한 끼 식사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는 데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순화 지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손수 음식을 준비해 주시느라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사회 내의 이러한 관심과 사랑의 실천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사모는 주변에 흔히 방치되기 쉬운 동전들을 모아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