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2 (화)

어제 방문자
8,387

경기

젊은평택봉사단&한국3M(주) 나누리봉사단,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아동 실내화(36켤레) 후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9월 2일 젊은평택봉사단(단장 방지환)과 한국3M(주) 나누리봉사단(단장 박종택)으로부터 지역사회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을 위한 아동 실내화(36켤레)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고자 마련했으며, 젊은평택봉사단과 한국3M(주)나누리봉사단이 함께 준비하여 더욱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졌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복지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아동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아동의 활동 편의성과 생활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젊은평택봉사단 방지환 단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봉사와 후원을 지속하며,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국 3M(주) 나누리봉사단 박종택 단장은 “작은 실천이 모이면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답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아동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젊은평택봉사단과 한국3M(주) 나누리봉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오늘의 후원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는 의미 있는 발걸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힘쓰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젊은평택봉사단와 한국3M(주) 나누리봉사단은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2월부터 후원품(칫솔&치약세트, 50만원 상당의 치료교구) 제공과 자원봉사(아람 나무데크 개선활동)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