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 (수)

어제 방문자
17,867

전국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단양군협의회, 상호 교류를 통한 지역 발전 모색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협의회, 핵심회원 교류간담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협의회(회장 조영인)는 지난 9일 에어시티호텔 제주에서 2023년부터 자매결연을 맺은 충북 단양군협의회(회장 김동균)와 핵심회원 교류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를 미리 방문한 양 협의회가 마련한 자리이다.

 

양 협의회는 교류간담회를 통해 ▲상호 협력 강화 ▲조직 활성화 ▲지역 공동 발전 방안 모색 ▲회원 역량 제고 ▲바르게살기운동의 실천 사례 및 지역별 활동 경험 공유 등의 성과를 도출하며, 향후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틀을 다졌다.

 

조영인 통영시협의회장은 “자매결연을 맺은 단양군협의회와 제주에서 교류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어 더욱 기쁘고,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만남을 계기로 양 협의회가 함께 발전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가치를 확산시켜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균 단양군협의회장은 “이번 제주에서의 뜻깊은 교류가 양 협의회 모두에게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협의회와 단양군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을 널리 확산하고, 지역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