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6 (금)

어제 방문자
12,437

전국

보은군, 제8회 무지개악단 정기 연주회 개최

 

충북 보은군은 오는 9월 30일 오후 7시 뱃들공원 야외무대에서 ‘제8회 무지개악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지개악단이 주최·주관하고 보은군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준비돼 가을 정취와 함께 음악의 향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그대에게 △The Phantom of the Opera △Hawaii 5-0 등 연주곡이 연주된다. M.C 순향이 △사랑합니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조운이가 △할부 △HEY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더한다. 이어 전재수가 △소금꽃 △내 나이가 어때서, 김은아가 △보은연가 △안올거면서를 선보이고, 밸리댄스 공연도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뱃들공원을 찾는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가을밤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해진 군 문화예술팀장은 “무지개악단 정기 연주회는 음악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이자 군민들의 문화적 자긍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