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1 (금)

어제 방문자
12,438

전국

김해시 제8회 장유2동 가을음악회, 음악으로 하나 된 주민 화합의 무대

 

가을바람 속에 울려 퍼진 선율이 주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김해시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0일 저녁, 주민자치회(회장 진영호)가'제8회 장유2동 가을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문화·예술의 장으로, 음악을 통해 세대와 이웃이 소통하며 하나 되는 주민 화합의 무대로 꾸며졌다.

 

행사는 주민들의 재능기부로 시작되어 장구, 색소폰, 오케스트라, 현악7중주, 가곡(테너)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청소년 댄스팀과 교양강좌팀의 라인댄스, 파워댄스 공연이 펼쳐지며 세대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특히 김해시립가야금연주단과 김해시립합창단의 합동공연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이루며 음악회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마지막 무대에는 초청가수 DJ로빈, 싸요, 하태하가 출연해 관객의 환호 속에 가을밤을 뜨겁게 마무리했다.

 

진영호 장유2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회가 매년 성장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중심이 되는 문화 행사를 통해 화합과 소통의 지역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서룡 장유2동장은 “주민자치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사회의 문화적 활력을 이끌고 있다”며, “이번 음악회가 세대와 세대, 이웃과 이웃을 이어주는 따뜻한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