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9 (수)

어제 방문자
11,318

특별기사

지미연 경기도의원, 용인서 '사랑의 김장나눔' 동참…"기업·복지관 협력이 따뜻한 사회 만들어"

현대그린푸드·수지노인복지관 9년째 협력…취약계층 1천 가구에 김장김치 1만kg 전달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지미연 의원(국민의힘, 용인6)이 18일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현대그린푸드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해 김장 배분 활동에 힘을 보탰다.

 

이날 행사는 현대그린푸드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이 9년째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지역 나눔 프로그램으로, 용인 지역 내 저소득·취약계층 1,000가구에 총 1만kg의 김장김치를 지원했다. 이 프로그램은 민관 협력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지 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사회 문제는 지역이 함께 풀어갈 때 가장 따뜻하고 가장 오래간다"며 "그동안 현대그린푸드와 수지노인복지관이 묵묵히 지역을 위해 힘써 온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에는 오늘처럼 제 역할을 성실히 다하는 분들이 더 많이 조명받아야 한다"며 "도의원으로서 이런 나눔과 협력이 지역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곁에서 살피고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미연 의원은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으로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