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4 (토)

어제 방문자
6,111

특별기사

화성산업진흥원, 화성시 언론출입기자단과 간담회 개최

 

지난 15일,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과 화성시 언론출입기자단(회장 최영선)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화성 지역 산업 발전과 언론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며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광재 원장은 인사말에서 "내년에는 화성이 인구 100만을 돌파해 특례시로 지정될 예정이며, 화성산업진흥원이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원장은 언론인들에게 화성의 산업 발전과 기업 지원에 대한 많은 홍보와 협조를 당부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함께 고민해 달라고 요청했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산업 육성, 인재 양성, 기술 혁신, 네트워크 구축, 투자 유치 및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지역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지역 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간담회는 이 같은 비전과 목표를 기자단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참석한 윤두열 본부장과 이덕 팀장은 “화성산업진흥원은 앞으로도 지역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기자단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언론과 산업계가 소통하며 지역 산업의 미래를 함께 모색하는 중요한 장이 되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