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0 (목)

어제 방문자
11,677

충청남도

충남콘텐츠진흥원, 창립 20주년 기념 ‘충남 대학 필름 페스티벌(CNFF)’ 개최

11월 27일, CGV 아산서 무료 상영...팝콘·기념품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충남콘텐츠진흥원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7일 CGV 아산에서 ‘충남 대학 필름 페스티벌(CNFF)’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진흥원의 대학생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완성된 18편의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 단편영화 8편이 상영된다.

 

또한 공주대학교, 상명대학교, 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청운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 한서대학교, 호서대학교 등 도내 8개 대학이 참여해 충남 청년 영화인들의 교류와 창작 열기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행사는 영화에 관심이 있는 충남도민과 도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현장에는 즉석 필름카메라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SNS 인증 이벤트, 영화 관련 퀴즈 및 경품 추첨, 그리고 슬레이트 키링·글러브 가드 클립 등 다양한 특별 기념품이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페스티벌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김곡미 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충남의 미래 영화인들이 서로의 열정과 도전을 나누는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진흥원은 앞으로도 청년 창작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충남 영화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